본문 바로가기
입시자료

대학 입시컨설팅 가격 이게 만원이라고? 찐이야

by 부이쌤91 2020.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학습 코치 부이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대학 입시컨설팅 가격 이게 만원이라고? 찐이야 라는 주제로 제가 진행하고 있는 대학 입시컨설팅에 대한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번에도 샘플을 올린 적이 있는데 요것도 샘플이지만 저번보다 깔끔하게 준비해보았습니다.

 

이 컨설팅자료가 만원이 찐이야를 외칠 만큼 유용한 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료는 작년 수능으로 만들어진 것이며, 컨설팅자료에는 올해 6월 모의고사 성적을 반영하니 이 점 유의해 주세용^^

 


맨 처음에는 성적을 기입하는 쪽입니다. 수험생 분들이나 학부모님들께는 익숙한 형태인데요. 모의고사 성적표와 유사하게 만들어 봤습니다. 

 

얼마 전에 6월 모의고사를 치루었는데 작년도 6월 모의고사와 작년 수능에는 어떤 차이가 있는 지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무슨 말이냐면 같은 점수인데도 시험의 난이도 등에 따라 표준편차와 백분위, 심지어 등급까지도 다르기 때문에 이정도의 오차를 두고 봐야 한다 등을 나타낸 것입니다. 

 

(샘플이라 생략한 점 양해바랍니당)

 


컨설팅을 받기 전에 저에게 6월 모의고사 성적과 지망 대학 및 학과를 보내주면 이렇게 정리하는데요. 컨설팅의 대상은 1지망에 나타난 대학이구요. 

 

2지망과 3지망은 참고용으로 활용됩니다.

 


1지망 대학교에 지원 시 전형의 방법, 수능 성적 반영, 영어와 한국사의 등급별 환산, 가산점, 성적 산출 시 가중치 등은 어떻게 붙는지 리뷰를 하게 되고,

 

이 기준에 따른 지원자의 성적을 산출하게 됩니다.


성적 산출한 것을 바탕으로 위 대학의 2-3년 간 비교를 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학교 데이터에 따라 3년치가 없는 학교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면 될 것입니다.

 

올해 2020년 6월 모의고사를 기준으로 20학년도, 19학년도, 18학년도, 3년 간 총점, 평균 등급, 백분위, 경쟁률을 보며 비교를 할 것입니다.


그러면 지원자의 점수에 따라 기준 년도에 맞추어 대입을 하게 되면 이렇게 결과가 나옵니다.

 

저는 최초 합격이라는 목표로 다른 업체들 보다 기준이 좀 타이트합니다. 그래서 자세한 기준은 설명드릴 수 없지만 입시에 도가 튼 분들은 금방 알 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대학과 학과를 가면 좋겠지만 이 학교에 너무나 가고 싶은 경우에는 전과도 하나의 방법이 됩니다. 전과는 대학에 들어가서 과를 옮기는 것인데요. 물론 과에 자리가 나야 가능하지만 이것도 하나의 방법이 된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본인이 원하는 학교의 지원할 수 있는 최저 점수의 과와 비교해 볼 것입니다.

 

필요에 따라 가능성 있는 과도 추가해서 올릴 예정입니다.


사실 이것이 가장 핵심입니다.

 

자신의 백분위 또는 표준편차, 등급의 변화에 따라 목표로 하는 대학의 학과에 지원 가능한 지를 파악하는 것인데요.

 

이것의 핵심은 경우의 수입니다. 

 

학교 시험에서도 한 문제를 더 맞춘다고 1등이 오르거나 내릴수는 알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지원 가능한 범위 내의 경우의 수를 모두 적용하여 이런 표로 나타낼 예정입니다.

 

경우의 수는 지원자의 성적과 대학의 기준에 따라 최대 10가지로만 나타낼 예정인데 저의 컨설팅의 메리트는 바로 AS입니다. 경우의 수 중에 더 궁금한 경우가 있다면 추가 금액 없이 추가시켜준다는 점입니다.

 

마지막에는 저의 소견이 들어갑니다. 샘플이라 두 줄 딱 끝났지만 

 

제가 투머치 토커라 한 장 이상은 거뜬 할 것입니다.

 

이렇게 만든 컨설팅 자료는 대략 20장에 가까운데요.

 

입시컨설팅의 금액이 놀랍게도 세종대왕 한 분만 있으면 됩니다.

 

노력에 비해 값싼 이유는 백종원쌤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힘들수록 고객은 행복해진다구요.^^

 

위에 대해 궁금하거나 상담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들어와주세요^^

 

지금까지 대학 입시컨설팅 가격 이게 만원이라고? 찐이야 라는 주제로 알아보았습니다.

 


 

open.kakao.com/o/sJP8QAkc

 

부이쌤 정시방

 

open.kakao.com

 

반응형